차량 출력 저하
▣ 에어필터 오염
: 제조업체의 권장 사항에 따라 청소 또는 교체.
▣ 터보차저 컴프레서와 흡기 매니폴드의 배관이 막힘
: 장애물을 제거하거나 필요에 따라 손상된 부품을 교체.
▣ 터보차저 컴프레서와 흡기 매니폴드의 배관에서 공기 누출
: 씰을 교체하거나 필요에 따라 패스너를 조여줌.
▣ 흡기 매니폴드와 엔진의 연결부위에 공기 누출
: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체결부위를 조여주거나 필요에 따라 가스켓을 교체.
▣ 배기 매니폴드 막힘
: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장애물을 제거.
▣ 배기통 또는 머플러 막힘
: 장애물을 제거하거나 필요에 따라 결함이 있는 부품을 교체.
▣ 배기 매니폴드와 엔진의 연결부위에 가스 누출
: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체결부위를 조여주거나 필요에 따라 가스켓을 교체.
▣ 배기 매니폴드와 터빈의 연결부위에 가스 누출
: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체결부위를 조여주거나 필요에 따라 가스켓을 교체.
▣ 연료 분사 펌프 또는 연료 분사 장치 문제
: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결함이 있는 구성 요소를 올바르게 조정하거나 해당 부품을 교체.
▣ 엔진 캠 샤프트 타이밍 문제
: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부품을 교체.
▣ 엔진 피스톤 링 또는 라이너 노후(블로 바이)
: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수리.
▣ 엔진 내부 문제(밸브, 피스톤)
: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수리.
▣ 터보차저 컴프레서 휠 및 베인 디퓨저 오염
: 비 부식성 크리너와 부드러운 브러쉬를 사용하여 청소하고, 차량에 맞는 엔진 오일과 오일 필터로 교환.
▣ 터보차저 손상
: 손상된 터보차저의 고장 발생 원인을 찾아 수리하거나 교체.
검은 색의 배기 가스
▣ 에어필터 오염
: 제조업체의 권장 사항에 따라 청소 또는 교체.
▣ 터보차저 컴프레서로 연결되는 흡기 배관이 막힘
: 장애물을 제거하거나 필요에 따라 손상된 부품을 교체.
▣ 터보차저 컴프레서와 흡기 매니폴드의 배관이 막힘
: 장애물을 제거하거나 필요에 따라 손상된 부품을 교체.
▣ 터보차저 컴프레서와 흡기 매니폴드의 배관에서 공기 누출
: 씰을 교체하거나 필요에 따라 패스너를 조여줌.
▣ 흡기 매니폴드와 엔진의 연결부위에 공기 누출
: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체결부위를 조여주거나 필요에 따라 가스켓을 교체.
▣ 배기 매니폴드 막힘
: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장애물을 제거.
▣ 배기통 또는 머플러 막힘
: 장애물을 제거하거나 필요에 따라 결함이 있는 부품을 교체.
▣ 배기 매니폴드와 엔진의 연결부위에 가스 누출
: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체결부위를 조여주거나 필요에 따라 가스켓을 교체.
▣ 배기 매니폴드와 터빈의 연결부위에 가스 누출
: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체결부위를 조여주거나 필요에 따라 가스켓을 교체.
▣ 연료 분사 펌프 또는 연료 분사 장치 문제
: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결함이 있는 구성 요소를 올바르게 조정하거나 해당 부품을 교체.
▣ 엔진 캠 샤프트 타이밍 문제
: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부품을 교체.
▣ 엔진 피스톤 링 또는 라이너 노후(블로 바이)
: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수리.
▣ 엔진 내부 문제(밸브, 피스톤)
: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수리.
▣ 터보차저 컴프레서 휠 및 베인 디퓨저 오염
: 비 부식성 크리너와 부드러운 브러쉬를 사용하여 청소하고, 차량에 맞는 엔진 오일과 오일 필터로 교환.
▣ 터보차저 손상
: 손상된 터보차저의 고장 발생 원인을 찾아 수리하거나 교체.
과도한 엔진 오일 소모
▣ 에어필터 오염
: 제조업체의 권장 사항에 따라 청소 또는 교체
▣ 터보차저 컴프레서로 연결되는 흡기 배관이 막힘
: 장애물을 제거하거나 필요에 따라 손상된 부품을 교체
▣ 터보차저 컴프레서와 흡기 매니폴드의 배관에서 공기 누출
: 씰을 교체하거나 필요에 따라 패스너를 조여줌
▣ 흡기 매니폴드와 엔진의 연결부위에 공기 누출
: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체결부위를 조여주거나 필요에 따라 가스켓을 교체
▣ 배기 매니폴드 막힘
: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장애물을 제거
▣ 터보차저 오일 배출 라인이 막힘
: 장애물을 제거하거나 필요에 따라 손상된 부품을 교체
▣ 엔진 크랭크 케이스 배출구 막힘
: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장애물을 확실하게 제거
▣ 터보차저 센터 하우징 내 슬러지 또는 코크스화
: 터보차저를 오버홀 하거나 교체하고, 엔진오일과 오일필터를 교체
▣ 엔진 피스톤 링 또는 라이너 노후(블로 바이)
: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수리
▣ 엔진 내부 문제(밸브, 피스톤)
: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수리
▣ 터보차저 컴프레서 휠 및 베인 디퓨저 고착
: 비 부식성 크리너와 부드러운 브러쉬를 사용하여 청소하고, 차량에 맞는 엔진 오일과 오일 필터로 교환
▣ 터보차저 손상
: 손상된 터보차저의 고장 발생 원인을 찾아 수리하거나 교체.
푸른 색의 배기 가스
▣ 에어필터 오염
: 제조업체의 권장 사항에 따라 청소 또는 교체.
▣ 터보차저 컴프레서로 연결되는 흡기 배관이 막힘
: 장애물을 제거하거나 필요에 따라 손상된 부품을 교체.
▣ 터보차저 컴프레서와 흡기 매니폴드의 배관에서 공기 누출
: 씰을 교체하거나 필요에 따라 패스너를 조여줌.
▣ 흡기 매니폴드와 엔진의 연결부위에 공기 누출
: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체결부위를 조여주거나 필요에 따라 가스켓을 교체.
▣ 배기 매니폴드 막힘
: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장애물을 제거.
▣ 터보차저 오일 배출 라인이 막힘
: 장애물을 제거하거나 필요에 따라 손상된 부품을 교체.
▣ 엔진 크랭크 케이스 배출구 막힘
: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장애물을 확실하게 제거.
▣ 터보차저 센터 하우징 내 슬러지 또는 코크스화
: 터보차저를 오버홀 하거나 교체하고, 엔진오일과 오일필터를 교체.
▣ 엔진 피스톤 링 또는 라이너 노후(블로 바이)
: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수리.
▣ 엔진 내부 문제(밸브, 피스톤)
: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수리.
▣ 터보차저 컴프레서 휠 및 베인 디퓨저 고착
: 비 부식성 크리너와 부드러운 브러쉬를 사용하여 청소하고, 차량에 맞는 엔진 오일과 오일 필터로 교환.
▣ 터보차저 손상
: 손상된 터보차저의 고장 발생 원인을 찾아 수리하거나 교체.
터보차저 소음
▣ 터보차저 컴프레서로 연결되는 흡기 배관이 막힘
: 장애물을 제거하거나 필요에 따라 손상된 부품을 교체.
▣ 터보차저 컴프레서와 흡기 매니폴드의 배관이 막힘
: 장애물을 제거하거나 필요에 따라 손상된 부품을 교체.
▣ 터보차저 컴프레서로 연결되는 흡기 배관이 막힘
: 씰을 교체하거나 필요에 따라 패스너를 조여줌.
▣ 터보차저 컴프레서와 흡기 매니폴드의 배관에서 공기 누출
: 씰을 교체하거나 필요에 따라 패스너를 조여줌.
▣ 흡기 매니폴드와 엔진의 연결부위에 공기 누출
: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체결부위를 조여주거나 필요에 따라 가스켓을 교체.
▣ 배기 매니폴드 막힘
: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장애물을 제거.
▣ 배기 매니폴드와 엔진의 연결부위에 가스 누출
: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체결부위를 조여주거나 필요에 따라 가스켓을 교체.
▣ 배기 매니폴드와 터빈의 연결부위에 가스 누출
: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체결부위를 조여주거나 필요에 따라 가스켓을 교체.
▣ 터보차저 컴프레서로 연결되는 흡기 배관이 막힘
: 장애물을 제거하거나 필요에 따라 손상된 부품을 교체.
▣ 터보차저 컴프레서 휠 및 베인 디퓨저 고착
: 비 부식성 크리너와 부드러운 브러쉬를 사용하여 청소하고, 차량에 맞는 엔진 오일과 오일 필터로 교환.
▣ 터보차저 손상
: 손상된 터보차저의 고장 발생 원인을 찾아 수리하거나 교체.
터보차저 컴프레서 씰에서 누유
▣ 에어필터 오염
: 제조업체의 권장 사항에 따라 청소 또는 교체.
▣ 터보차저 컴프레서로 연결되는 흡기 배관이 막힘
: 장애물을 제거하거나 필요에 따라 손상된 부품을 교체.
▣ 배기 매니폴드 막힘
: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장애물을 제거.
▣ 배기통 또는 머플러 막힘
: 장애물을 제거하거나 필요에 따라 결함이 있는 부품을 교체.
▣ 배기 매니폴드와 엔진의 연결부위에 가스 누출
: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체결부위를 조여주거나 필요에 따라 가스켓을 교체.
▣ 배기 매니폴드와 터빈의 연결부위에 가스 누출
: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체결부위를 조여주거나 필요에 따라 가스켓을 교체.
▣ 터보차저 오일 배출 라인이 막힘
: 장애물을 제거하거나 필요에 따라 손상된 부품을 교체.
▣ 엔진 크랭크 케이스 배출구 막힘
: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장애물을 확실하게 제거.
▣ 터보차저 센터 하우징 내 슬러지 또는 코크스화
: 터보차저를 오버홀 하거나 교체하고, 엔진오일과 오일필터를 교체.
▣ 엔진 피스톤 링 또는 라이너 노후(블로 바이)
: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수리.
▣ 엔진 내부 문제(밸브, 피스톤)
: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수리.
▣ 터보차저 컴프레서 휠 및 베인 디퓨저 고착
: 비 부식성 크리너와 부드러운 브러쉬를 사용하여 청소하고, 차량에 맞는 엔진 오일과 오일 필터로 교환.
▣ 터보차저 손상
: 손상된 터보차저의 고장 발생 원인을 찾아 수리하거나 교체.
터빈 씰에서 누유
▣ 터보차저 오일 배출 라인이 막힘
: 장애물을 제거하거나 필요에 따라 손상된 부품을 교체.
▣ 엔진 크랭크 케이스 배출구 막힘
: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장애물을 확실하게 제거.
▣ 터보차저 센터 하우징 내 슬러지 또는 코크스화
: 터보차저를 오버홀 하거나 교체하고, 엔진오일과 오일필터를 교체.
▣ 엔진 피스톤 링 또는 라이너 노후(블로 바이)
: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수리.
▣ 엔진 내부 문제(밸브, 피스톤)
: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수리.
▣ 터보차저 컴프레서 휠 및 베인 디퓨저 고착
: 비 부식성 크리너와 부드러운 브러쉬를 사용하여 청소하고, 차량에 맞는 엔진 오일과 오일 필터로 교환.
▣ 터보차저 손상
: 손상된 터보차저의 고장 발생 원인을 찾아 수리하거나 교체.